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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31010 룸즈2 런칭..

category Diary/2013 2013. 10. 11. 01:1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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탈도 많고 말도 많았던 룸즈2 결국 런칭.

타이틀이 결국 The Mansion : puzzle of rooms 로 바뀌었다.(유사 타이틀 혼선 문제 때문에 변경된듯..)


런칭을 바라보는 시점에서 내가 이 게임만들때 무슨역할을 했나 살펴보니까, 3D로 구성된 mainUI도 빠지고, UI 디자인도 관여한것과는 무관하게 진행이 되었고.. 아이러니하게도 남은건 컨셉아트다.. (상단 포스터, 비쥬얼 일러스트레이션 작업은 외부 작업이지만 건물 디자인, 3D 작업은 내꺼다.. 뭐야 이게.. ㅋㅋ)


외주에서 진행된 컨셉아트가 게임 디자인은 전혀 고려하지 않았었기에 종화씨 출국전까지 일주일간 뚝딱뚝딱 했던 컨셉작업이 결국(3D를 위해 작업한 베이스 컨셉아트) 이렇게 게임 컨셉 아트로 남는 상황을 보니 여러 생각이 든다. 뭐 아주 좋은 경험도 되었지만..


게임 디자인이 웰메이드 게임이다보니 내심 기대를 많이 했던 작품이기도 하다. 결과가 어떨지 모르겠지만 디펜스 테크니카처럼 게임 자체의 완성도 만큼은 인정을 받을듯...


현재 IOS 해외 계정 보유한 유저에 한해서 다운이 가능하며, 안드로이드도 곧 출시 예정이나 국내 출시는 아직 미정.

(왜 이렇게 되었냐고 따지지 마시라.... 나도 따지고 싶다...)


https://itunes.apple.com/us/app/the-mansion-a-puzzle-of-rooms/id688045194?mt=8


아래는 초기 3D로 구성된 UI 테스트 영상


http://www.youtube.com/watch?v=a1LbBZTdf3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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