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필드에 올라갈 프랍 제작중. Zbrush noise 기능을 살려서 노멀을 뽑아보려 했으나 결국 2D 기반의 노멀맵 추출이다보니 Matcamp 사용해서 할 필요가 있는가 의문이 들어서 중도에 스톱..(날로 먹어보려 했으나 쉽지 않다..)
간략한 프로세스를 좀 더 찾아봐야 할듯...
좌로부터
1. Max 기본 render, 2. zbrush, 3. Max vieport texture(Diffuse+Specular+Normal), 4. wire
좌우 렌더 샷
Diffuse, Normal
Zbrush에서 noise 적용한 바위 프랍.
이 상태로 매핑해서 뽑는 방법도 있긴 하다.
프랍을 회전시켜 다양하게 쓸 목적으로 shadow를 아래쪽에 잡지 않았다. 몇개 더 만들어서 필드에 배치하면서 톤은 최종 수정예정
반응형
'Works > 3D' 카테고리의 다른 글
140521 Minotaur dungeon 01 (0) | 2014.05.22 |
---|---|
140520 Desert landscape 05 stone04 (0) | 2014.05.21 |
140128 Desert landscape 03 (0) | 2014.02.21 |
140124 Desert landscape 02 (0) | 2014.01.25 |
140112 Desert landscape 01 (0) | 2014.01.1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