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작업 재개
1. weight map reimport.
그래도 사막 느낌에 대한 부분은 실 데이터와 느낌이 달라서 결국 모래 부분은 직접 페인팅. 전체적으로 암석과 사막이 조화가 된 필드를 생각해서 그런듯
2. zbrush로 간단하게 더미 제작.
3. texture 및 노드 수정.
사막이라 오브젝트가 많이 들어가지 않아 심심할거라 생각했는데 왠걸.. 이거 쉽지 않다.. ㅎ
반응형
'Works > 3D' 카테고리의 다른 글
140128 Desert landscape 03 (0) | 2014.02.21 |
---|---|
140124 Desert landscape 02 (0) | 2014.01.25 |
131220 UDK3 테스트 (0) | 2013.12.21 |
131211 테스트 3일차 (0) | 2013.12.12 |
sci-fi style prison (0) | 2013.10.0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