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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기본 매핑과 씬 정리.
- 기본 diffuse는 여기까지 12장 예상. 케릭터 사이즈에 맞추어 UV 및 오브젝트 크기. 타일링 조절
- 성벽은 이대로 마무리하거나 디테일 추가. 망루는 내부 디테일 보강 및 상부 추가 작업
- 다리도 디테일 조금더 추가.
2. UDK3 테스트. 노드는 기본으로 짜놓은 노드 사용할듯. 주간 기준으로 사용
- FBX 버젼 차이에 의한 smoothing Group import 문제 발생. ASE로 일단 테스트 하니 사용 가능
- 프로젝트 그룹 및 Asset data 정리
- Unity3D처럼 pivot이 mesh 중심으로는 안됨.(모든 오브젝트 0.0.0에서 export 해야할듯...)
- 컬리젼, LOD는 UDK에서... Lightmap UV resolution은 테스트하면서
3. 내일부터 업무관계로 제작속도는 확 느려질듯하니 정리되는대로 update..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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