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Perspective / Front / Left
Wire / Hard surface(from Z-brush) / LOD(50%)
일단 라이팅이 들어있는 디퓨즈+노멀 상태. 순수 디퓨즈만으로 분위기를 내기위해 RTT로 추출해도 분위기는 비슷.
UDK3 view / UDK3 Static Mesh editor / Unity3D 4.1
UDK3 Material Nod / Unity3D Bumped Specular shader(default)
Z-brush 작업 효율에 대한 고민을 잠시 해보았는데.. 비교적 간단한 오브젝트는 하루나절에 가능할듯 하다.
UDK3는 LOD랑 컬리젼 작업이 수월해서 적용했는데 Unity3D는 귀찮아서 생략..
거리에 따라 LOD 적용시 뷰포트 지글 거리는게 보이는데 이건 아직 해결방법 못찾았음...
3DS MAX 2013 / Photoshop CS6 / Zbrush 4R2 / Crazybump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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