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라이팅
- Actor has bAcceptsLights set but is in no lighting channels
- 액터에 bAcceptsLights가 설정됐으나 라이팅 채널이 없습니다: 이 경고는 액터가 라이트를 받도록 설정되었으나 라이팅 채널 플랙이 없는 경우 발생합니다. 액터가 라이팅을 기대하나 어떤 라이트에서도 라이팅을 받지 못하기 때문에 문제가 됩니다. 다음과 같은 두 가지 방법으로 문제를 해결할 수 있습니다.
- 액터가 라이팅을 받아야 할 경우 액터의 프로퍼티로 가서 라이팅을 받아야 하는 액터의 라이팅 채널을 선택합니다.
- 액터가 라이팅을 받지 말아야 할 경우 액터의 프로퍼티로 가서
bAcceptsLights=FALSE
로 설정합니다.
- [Actor] : Light actor has NULL LightComponent property - please delete!
- [액터] : 라이트 액터에 NULL 라이트 컴포넌트 프로퍼티가 있습니다. 지워 주세요! 이 경고는 "None" LightComponent 를 가진 라이트 액터가 있을 때 생깁니다. 복제해서 액터를 만들던 옛날 맵에서 주로 발생하며, 경고를 내는 액터를 지우고 새로 만들어서 해결할 수 있습니다.
- Maps need lighting rebuilt
- 맵에 라이팅을 리빌드해야 합니다: 이 경고는 라이트 액터를 이동 또는 수정하여 라이팅이 무효화된 경우에 발생합니다. 이 경우 레벨 내 렌더링된 라이팅이 레벨 내 라이트의 현재 상태를 정확하게 나타내지 못하기 때문에 발생합니다. 이 에러는 빌드 메뉴로 이동하여 맵의 라이팅을 리빌드하면 해결할 수 있습니다.
- Maps not built with production lighting
- 맵이 프로덕션 라이팅으로 빌드되지 않았습니다. - 맵이 현재 프로덕션 라이팅으로 빌드하도록 설정되어 있지 않아, 최적의 모양새로 나타나지는 않을 것입니다.
- Contains streaming level [Level] which isn't loaded
- 로드되지 않은 [레벨] 스트리밍 레벨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반응형
'Technical Report > Unreal' 카테고리의 다른 글
UDK3 Landscape material (0) | 2014.01.03 |
---|---|
130320 Worldmachine을 활용한 3D Terrain 제작 테스트 (0) | 2013.03.20 |
Speed Tree 5.0 (0) | 2011.11.01 |
UDK3 water 노드 샘플 (0) | 2011.10.08 |
UDK3 석상 노드 샘플 (0) | 2011.10.08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