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UDK3에 들어있는 샘플에서
Texture sample : Default texture.
Lerp(LinearInterpolate) : Aplha 입력값을 기반으로 A,B 두 입력값을 혼합하여 표현하는 방식
A : 하얗게 매핑 되는 값을 받음
B : 검정에 매핑 되는 값을 받음
Aplpha : 마스크 알파로 사용되는 값을 받음
Append(AppendVector) : 세가지 그레이스케일로 된 풀컬러 RGB 이미지와 마찬가지로, AppendVector로는 채널을 결합하여 원래보다 많은 채널을 만들수 있음.
Multiply : 두 입력을 받아다 곱한 값을 출력하는 표현식.A,B를 곱한 값을 출력
Reflection Vector : 표면 노멀에 걸쳐 반사된 카메라 방향을 나타내는 3채널 백터값을 표현
CameraVector : 표면에 대한 카메라의 방향을 나타내는 3채널 값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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