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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lphaTest의 cost 비교를 위한 shader compile 비교.

android platform에서 vulkan으로 compile시 SPIR-V로  alphatest code만 비교.

 

HLSLcc로 SPIR-V로 컴파일 되는것 같은데 변환된 정보는 아래와 같다. 버텍스 스테이지 코스트는 동일하지만 fragment 에 I d's are boud by 갯수가 alphatest와 opaque 비용이 다르게 나온다.

 

 

Properties의 Range 변수를 사용하지 않고 0.5로 고정해서 처리 했을때.

 

비교군으로 simpleLit 을 compile 해보면 shader 분기에 따라 4,000~600개 내외가 나온다. (이거 컴파일만 20~30분... Lit은..... 그 10배 예상)

저 I d's are bound라는게 정확히 무슨 의미인지 궁금하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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