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GDC 2022 Unity session list.
 
이달 유니티 라이브때 리뷰를 하겠지만 몇몇세션은 컨텐츠 확인이 어려운것과 시간관계상 이번달에 소개를 못할수도 있음. 대략적인 세션 리스트와 내용의 리뷰임.
 
 
Monday, March 21
 
The Unity roadmap for 2022 : 유니티 로드맵. 향후 업데이트 될 feature에 대한 소개.
 
The path to leveraging DOTS in production : 게임 개발에서 DOTS의 활용법. diplomacy is not and option같은 부분에선 확실히 DOTS가 강점이 있을거 같은데 어떤이야기가 나올지는 미정
 
Making beautiful cross-platform content with URP : URP가 점점 확장되고 커지고 무거워..(읍읍..) 여튼.. 크로스 플랫폼 대응을 위해서는 URP만한게 없는거 같긴 함..
 
Version Control for game developers : 이건 아마 plastic SCM소개
 
The future of .NET and Unity : 닷넷의 미래와 유니티
 
How Unity Gaming Services addresses unsolved problems in gaming : 유니티 게이밍 서비스를 어떻게 게임 서비스에 활용하는지에 대한 소개로 보임
 
From creation to connection: What’s new for multiplayer gaming at Unity : 멀티플레이 게임 제작을 위해 어떻게 유니티를 활용할건지에 대한 소개로 보임.
 
 
Wednesday, March 23
 
Introducing Unity’s newest game sample : 새로운 유니티 게임샘플 소개.
 
Optimizing mobile gameplay with Adaptive Performance (partner session with Arm) : ARM과 유니티가 모바일에서 어댑티프 퍼포먼스를 어떻게 활용하는지를 소개하는 듯
 
Ads as your asset: Improving the player experience : 유니티 애즈를 통한 수익창출을 어떻게 하느냐 세션
 
How SYBO runs the decade's most downloaded mobile game : SYBO Games 케이스 스터디
 
Unity art tools: A new era of creativity : Ziva Dynamics, Weta Digital, SpeedTree와 같은 Unity의 아트 툴 테크닉을 위한 소개 세션
 
Building beautiful worlds with Gaia ML® and Intel OpenVINO® (partner session with Intel) : Procedural World의 Gaia ML®과 같은 인기 있는 게임 개발 도구를 사용하여 실제와 같은 세계를 구축하는 케이스 스터디. AI/ML 를 활용한 procedural 월드 구현을 보여주려는 듯
 
 
Thursday, March 24
 
What’s next for gaming? Trends to expect in 2022 : Unity 게임 보고서 2022를 통해 업계 동향 파악 및 비전 제시
 
Inside Unity’s new flagship demo : 유니티 데모팀 최신 데모기술 소개. 헤어 관련 이야기도 나오는 모양. HDRP Lighting과 셰이더도~
 
DOTS authoring and debugging workflows in the Unity Editor : DOTS과 entities 의 에디터 기능 설명 세션.
 
Tackling toxicity: How to build a thriving player community : 멀티플레이 게임에서 AI를 활용해 파괴적인 플레이를 개선할 방안에 대한 이야기
 
Fulfilling your multiplayer game’s potential: Launch and live with confidence : 멀티플레이 게임의 포텐셜과 잠재력을 끌어올릴 방법에 대한 논의
 
Building next-gen games for PlayStation VR2 with Unity : PSVR2 제작 방식에 대한 세션
 
Unfolding your gaming potential with Galaxy GameDev (partner session with Samsung) : Adaptive Performance 4.0 파트너십의 새로운 기능에 대한 포괄적인 개요 및 3.0 활용 방안 소개
 
 
Friday, March 25
 
The making of Unity’s latest flagship demo, an achievement in graphics and rendering (partner session with NVIDIA)
유니티 데모팀이 nvidia와 협업한 플래그십 데모 공개..(이거.. 그거 같은데... ㅎㅎ)
 

트위치 링크 : https://www.twitch.tv/unitytech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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