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URP Shader coding guide Basic term

category Technical Report/Unity Shader 2021. 5. 1. 03: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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URP Shader Training에 사용된 문서. 기본 Opaque, Alphatest, Transparent 3종류의 셰이더 작성과 기본 응용을 포함하고 있다.

셰이더 기초 작성에 대한 가이드이지 이걸 실제 프로젝트에 사용하기에는 무리가 따른다. 공부를 처음 시작할때 어떻게 할지 모를때 첫발을 떼는데 도움을 주기 위한 목적이지 이걸 다룬다고 실제 프로젝트에 적용할 수 있는건 아니니 주의.

 

URL : docs.google.com/document/d/1UX0319CXa29fCFAgg0qa5vnH-U6875jt0KLKUk5mke8/edit

 

URP Shader Basic

URP Shader Basic term 2 Shader란? 2 Basic simple basic code 2 Shader “shader folder name / shader name” 3 Properties에서 변수 설정하고 매터리얼에서 확인 3 SubShader 4 Shader Tag 5 Rendering Order - Queue Tag 5 Render type 5 Pass 5 HLSL

docs.google.co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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