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essellate
Create a tessellated representation from a CAD representation for each given part
주어진 CAD 데이터로부터 테셀레이션을 만듭니다.
Preset : 미리 저장된 Preset을 불러온다. 기본으로 들어있는 옵션은 low, medium, high 세가지이며 사용자에 커스텀을 +로 추가할 수 있다.
Scene Paths : Tessellate 할 컴포넌트 경로가 표시된다.
Max Sag : 지오메트리와 테셀레이션의 최대 거리
최대 세그먼트 값이 줄어들수록 오브젝트가 덜 거칠어지고 보다 현실적이게 됩니다.
Max Length : 각 구성요소의 최대 거리
렌더링 용도로, 우리는«max Lengh»매개 변수를 사용할 것을 권장하지 않습니다. 이 매개 변수는 시각적 인 측면을 개선하지 않고 다각형 수를 줄입니다.
Max Angle : 두개의 인접한 구성요소의 노멀 최대 각도
Angle 값을 20으로 주었을때 꺾이는 면의 메쉬가 늘어난 것을 확인할 수 있다.
Advanced
Create Normal : Normal값을 생성한다.
UV mode : UV를 생성할지를 결정한다.
No UV : UV 생성없음
FastUV : 빠른 UV 생성
UniformUV : 일반적인 UV 생성
UV Channel : 생성되는 UV channel을 결정한다.
UV Padding : UV Seam간의 거리 0~1 사이의 값을 가진다. 처리 결과에 따라 이 값이 반영되지 않을수 있다.
Create Tangents : Tangent를 생성한다.
Create Binormal : Binormal을 생성한다.
Create Free Edges : 패치 경계마다 프리엣지가 생성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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