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Description
모든 렌더링에 사용되는 셰이더 스크립트를 나타냅니다.
고급 렌더링의 대부분은 Material클래스를 통해서 제어됩니다. Shader 클래스는 대부분
사용자의 하드웨어에서 셰이더가 동작할 수 있는지 확인하기 위해서(isSupported 속성) 사용되고
이름을 통해서 셰이더를 찾는 경우에 사용됩니다. (Find 메소드)
Static Variables
globalMaximumLOD | 모든 셰이더(shader)의 셰이더 LOD 레벨을 나타냅니다. |
Variables
isSupported | 실제 사용자의 그래픽카드에서 해당 셰이더가 동작할 수 있는지를 나타냅니다. (읽기전용) |
maximumLOD | 현재의 셰이더(shader)의 최대 LOD 레벨을 나타냅니다. |
renderQueue | 현재의 셰이더(shader)의 렌더 큐를 나타냅니다. (읽기 전용) |
Static Functions
DisableKeyword | 전역 쉐이터 키워드 설정을 해제합니다. |
EnableKeyword | 전역 쉐이터 키워드를 설정합니다. |
Find | 이름으로 쉐이더를 검색합니다. |
IsKeywordEnabled | 전역 쉐이더 키워드는 활성화되어 있습니까? |
PropertyToID | 프로퍼티 이름에서 고유 ID를 가져옵니다. |
SetGlobalBuffer | 모든 셰이더(shader)의 컴퓨트 버퍼 속성을 설정합니다. |
SetGlobalColor | 모든 쉐이더에 대해 글로벌 color 프로퍼티를 설정합니다. |
SetGlobalFloat | 모든 쉐이더에 대해 글로벌 Float 프로퍼티를 설정합니다. |
SetGlobalInt | 모든 셰이더(shader)의 int 속성을 설정합니다. |
SetGlobalMatrix | 모든 쉐이더에 대해 글로벌 Matrix 프로퍼티를 설정합니다. |
SetGlobalTexture | 모든 쉐이더에 대해 글로벌 Texture 프로퍼티를 설정합니다. |
SetGlobalVector | 모든 쉐이더에대해 글로벌 Vector 프로퍼티를 설정합니다. |
WarmupAllShaders | 나중에 발생할 수 있는 지연현상(hiccups)를 방지하기 위해서, 모든 셰이더를 완전히 로드합니다. |
Inherited members
Variables
hideFlags | 오브젝트가 숨겨져있는 상태인지, 씬에 저장된 상태인지, 또는 사용자에 의해서 수정가능한 상태인지를 확인합니다. |
name | 오브젝트의 이름을 나타냅니다. |
Static Functions
Destroy | 게임오브젝트, 컴포넌트나 애셋을 삭제합니다. |
DestroyImmediate | obj 오브젝트를 즉시 파괴합니다. Destroy를 사용하는 것을 추천합니다. |
DontDestroyOnLoad | 새로운 Scene이 로드될때 자동으로 파괴되지 않는 target 오브젝트를 만듭니다. |
FindObjectOfType | 첫번째 활성화한 로드된 type 타입의 오브젝트를 반환합니다. |
FindObjectsOfType | 모든 활성화한 로드된 type 타입의 오브젝트 리스트를 반환합니다. |
Instantiate | 오브젝트의 인스턴스 ID를 반환합니다. |
Operators
bool | Does the object exist? |
operator != | Compares if two objects refer to a different object. |
operator == | Compares two object references to see if they refer to the same object.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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