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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ubstance Painter. 2.4.1 기준으로 작성
F1 : Default Layout
F2 : 3D view
F3 : Texture view
Display Settings
Display setting은 3D view의 설정을 변경한다.
Field of view : FOV를 변경한다
Focus distance : 초점거리를 변경한다
Aperture : Foucus를 맞추는 영역의 크기를 설정한다.
Activate Post effects를 활성화 해야 이 옵션들은 작동한다.
View Setting
Mode : 화면에 그리는 방식을 변경한다.
Material : 설정된 Shader를 사용해 화면을 그린다.
Solo(C) : base color, normal, metalic, roughness 를 확인한다.
Additional Map(B) : additional map을 확인한다.(A.O, Cavature, worldspace Normal 등)
A.o map / Base color(Unlit) / Base color(Bake Light 적용) / Material(PBS)
Material의 Environment Map을 변경해서 주변광(GI)에 의한 톤의 변화 예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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