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바닥 타일 작업 및 UDK3 scene setting
바닥과 프랍은 레이어로 구분(Unity처럼 하이라키 구조면 편하겠지만 일단 급한대로 layer로 정리)
너무 맨질맨질하게 만든건 아닌지 모르겠네..
PBS 적용하자니 받아둔 upk 파일 열어서 또 손보고 글로시니스 맵까지 뽑아서 하자니 귀찮다.. 적당히 specular power 손봐서 쓰기로... 노멀에 multiply 추가했을때 결과도 살짝 비교.(상황봐서 잡는게 맞는듯.. 미노타우르스 조각상은 추가해주니 너무 강하게 나와 생략~)
반응형
'Works > 3D' 카테고리의 다른 글
170519 sci-fi hangar_01 refrence source (0) | 2017.05.19 |
---|---|
140601 140525 Minotaur dungeon 04 (0) | 2014.06.02 |
140521 Minotaur dungeon 02 (0) | 2014.05.25 |
140521 Minotaur dungeon 01 (0) | 2014.05.22 |
140520 Desert landscape 05 stone04 (0) | 2014.05.2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