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출처 : https://learning.unity3d.jp/8919/
매년 10~30% 성능 향상
벤치마크에서 CPU/GPU는 4배이상 빨라짐
시장에는 광범위한 기기가 제공
다양한 디바이스에서 동작하도록 설계를 하는 것이 이상적
PBR은 기본이며 다양한 Post Processing 사용
모바일에서 디퍼드 렌더링 사용도 가능한 시대
실기데모. 스냅드래곤 8 Gen 1. 720p, 30프레임 고정. 디퍼드 렌더
경량으로 메모리 소비량이 아주 적다
Render Pass를 사용한 최적화로 부하가 적다
베이크가 빨리되어 결과를 바로 확인할 수 있다
다수의 광원을 배치
Physically based lighting intensity 셋팅(lux, lumen등)
밝기 보정은 Auto exposure
Mobile의 타일베이스 렌더링 구조 이해
타일 방식을 사용하지 않을때 렌더 패스 구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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