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Fade in/out 연출을 위한 shader

category Technical Report/Unity Shader 2015. 1. 23. 18:0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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Unlit Diffuse Fade shader



연출에서 필요한 부분이기에 만든 shader. 기존 UnlitDiffuse에 그냥 Fade in/out이 가능한 슬라이드 바만 추가된 상태




Properties {


    _TintColor ("TintColor", Color) = (1,1,1,1)
    _MainTex ("Base (RGB)", 2D) = "white" {}
    _Fade ("Fade", Range(0, 1)) = 1


}


SubShader {
    Tags { "RenderType"="Transparent" "Queue"="Transparent" }

   
Blend SrcAlpha OneMinusSrcAlpha
Zwrite On

LOD 200

CGPROGRAM
#pragma surface surf Unlit alpha noforwardadd halfasview approxview noambient

sampler2D _MainTex;
fixed4 _TintColor;
fixed _Fade;


fixed4 LightingUnlit (SurfaceOutput s, half3 lightDir, half atten) {

          return fixed4(s.Albedo, s.Alpha);


        }
       
    struct Input

       {
       fixed2 uv_MainTex;
       };

void surf (Input IN, inout SurfaceOutput o) {


    fixed4 c = tex2D(_MainTex, IN.uv_MainTex);
    o.Albedo = c.rgb * _TintColor.rgb ;


    fixed4 al = tex2D(_MainTex, IN.uv_MainTex);
    o.Alpha = c.a * _Fade  ;

    

}


ENDCG


}


}




특기할 만한 부분은 없고 alpha값에 fade 상수를 곱해서 fade값만 조절해서 연출이 가능하도록 만든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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