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140310 Desert landscape 04 stone test

category Works/3D 2014. 3. 10. 21:05
반응형



필드에 올라갈 프랍 제작중. Zbrush noise 기능을 살려서 노멀을 뽑아보려 했으나 결국 2D 기반의 노멀맵 추출이다보니 Matcamp 사용해서 할 필요가 있는가 의문이 들어서 중도에 스톱..(날로 먹어보려 했으나 쉽지 않다..)


간략한 프로세스를 좀 더 찾아봐야 할듯...




좌로부터


1. Max 기본 render, 2. zbrush, 3. Max vieport texture(Diffuse+Specular+Normal), 4. wire




좌우 렌더 샷


Diffuse, Normal




Zbrush에서 noise 적용한 바위 프랍.

이 상태로 매핑해서 뽑는 방법도 있긴 하다.



프랍을 회전시켜 다양하게 쓸 목적으로 shadow를 아래쪽에 잡지 않았다. 몇개 더 만들어서 필드에 배치하면서 톤은 최종 수정예정




반응형

'Works > 3D' 카테고리의 다른 글

140521 Minotaur dungeon 01  (0) 2014.05.22
140520 Desert landscape 05 stone04  (0) 2014.05.21
140128 Desert landscape 03  (0) 2014.02.21
140124 Desert landscape 02  (0) 2014.01.25
140112 Desert landscape 01  (0) 2014.01.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