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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40124 Desert landscape 02

category Works/3D 2014. 1. 25. 01:5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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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본 Landscape 작업 마무리.




Worldmachine에서 제작했던 landscape 모습. UDK3에서 weightmap에 따른 texture 분포를 기본으로 수정했다



Diffuse Texture는 두장을 쓰고 Layer는 3개를 사용




노멀맵은 그냥 바위 부분만 노드에서 강조해서 마무리. 사막부분은 블러를 주어 눌러줬다




바위의 거친 느낌은 적절히 드러나는듯. 3번 Texture를 따로 만들어 넣어봤는데 1번 Texture의 톤을 조절해 눌러주는 쪽이 좀 더 부드러운 결과물이 나왔다.




Scale 체크를 위해 세워둔 케릭터.




케릭터 시점에서는 이런 느낌일듯




급한대로 간단하게 노드 구성. Emissive는 보강해줘야 할듯.



여튼 Landscape 작업은 이정도로 마무리 하고 오브젝트 배치해서 얼렁 마무리 해야겠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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