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Photogrammetry in Unity

category Technical Report/Tutorials 2018. 5. 18. 00:0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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원문링크 : http://blogs.unity3d.com/kr/2018/03/12/photogrammetry-in-unity-making-real-world-objects-into-digital-assets/


Photogrammetry in Unity: Making Real-World Objects into Digital Assets

, 3월 12, 2018



Photogrammetry 제작 가이드 : http://unity3d.com/kr/solutions/photogrammetry


Unity De-Lighting Tool : http://forum.unity.com/threads/de-lighting-tool.482133/?_ga=2.33934113.1486830395.1522978445-625028359.1508728877


Asset Store Link : 무료임 : https://assetstore.unity.com/packages/tools/utilities/de-lighting-tool-99583

제작 가이드 문서 : https://assetstore.unity.com/packages/tools/utilities/de-lighting-tool-99583


프로젝트 다운로드 링크 : https://drive.google.com/file/d/1qwjyjlG1Ys8engyaPR_XCb3o7Pgz9t5K/view

PC 버젼 실행 파일 : https://drive.google.com/file/d/1lLN4lPfYFkp0cX4krOcw0RHD5f237lJy/view


유니티는 2018.1 이상을 요구한다.(SRP 때문인듯...) 프로젝트를 다운로드하면 5.7G정도되며, 프로젝트를 열면 로딩에 시간이 꽤 걸린다.



HDRP를 사용중인것을 확인할 수 있다.



Demo_GR : 오브젝트가 배치된 Scene

Demo_LI : lighting이 셋팅된 Scene. 주간, 해질무렵, 야간 총 3가지 Scene이다.

Demo_SD : sound setting이 된 Scene




각각의 Scene에 목적에 따라 구성이 되어있으며, Scene에 Scene을 불러와 보여주는 방식이다. 확인을 하려면 Demo_GR이 열려있는 상태에서 Project의 Demo_LI_Day를 하이라키에 드래그하면 낮씬이 된다.






이렇게 나온다. Post Processing profile이 라이팅 Scene에 종속되어 있다.




야간씬



Sunse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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