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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Blend mode values
[Enum(UnityEngine.Rendering.BlendMode)] _Blend ("Blend mode", Float) = 1
// A subset of blend mode values, just "One" (value 1) and "SrcAlpha" (value 5)
[Enum(One,1,SrcAlpha,5)] _Blend2 ("Blend mode subset", Float) = 1
[Enum(UnityEngine.Rendering.BlendMode)] _Blend2 ("Blend mode Subset", Float) = 1
>> 이런식으로 둘다 전체 목록을 다 호출해서 쓰는것도 가능하다.
// Culling Option
[Enum(UnityEngine.Rendering.CullMode)] _Cull ("Cull mode", Float) = 2
다음과 같이 토글 창이 생성된다. Shader에는 다음과 같이 선언
Blend [_Blend] [_Blend2]
Blend Mode와 subset 두개의 창이 생성되며 각 생성되는 제어 옵션은
와 같다.
Culling Mode 토글 제어는 다음 포스팅을 참조
: http://illu.tistory.com/110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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