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Unity Alpha Blend Mode Toggle

category Technical Report/Unity Shader 2016. 5. 23. 18:1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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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Blend mode values

    [Enum(UnityEngine.Rendering.BlendMode)] _Blend ("Blend mode", Float) = 1

// A subset of blend mode values, just "One" (value 1) and "SrcAlpha" (value 5) 

   [Enum(One,1,SrcAlpha,5)] _Blend2 ("Blend mode subset", Float) = 1

 

   [Enum(UnityEngine.Rendering.BlendMode)] _Blend2 ("Blend mode Subset", Float) = 1

 >> 이런식으로 둘다 전체 목록을 다 호출해서 쓰는것도 가능하다.

 

// Culling Option

   [Enum(UnityEngine.Rendering.CullMode)] _Cull ("Cull mode", Float) = 2

 

 

 

다음과 같이 토글 창이 생성된다. Shader에는 다음과 같이 선언


Blend [_Blend] [_Blend2]


Blend Mode와 subset 두개의 창이 생성되며 각 생성되는 제어 옵션은

 

 

 

 

와 같다.

 

 

 

 

Culling Mode 토글 제어는 다음 포스팅을 참조

 : http://illu.tistory.com/110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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