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Unity 2017.1.1 Relese Note

category Technical Report/Graphics Tech Reports 2017. 9. 12. 14:0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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unity2017. 1. 1 ReleaseNote

https://unity3d.com/kr/unity/whats-new/unity-2017.1.1

번역기 돌린건 수정해서 번역이 매끄럽지 않을수 있습니다.


Improvement


     Android : Gradle(Android build system) - 맞춤 라이브러리 build.gradle 파일을 지원합니다.

     DX12 : Native Rendering Plugin 개선 - 백 버퍼 사용을위한 추가 기능을 제공합니다.

     에디터 : 2nd gen 용 에디터 문자열 (프로파일러, 유니티 리모트 등) 추가. iPad Pro.

     에디터 : 폴더를 위한 새로운 특수 검색 필터 : "t : folder"

     Linux : 경로 재 지정 전에 로그 파일 경로를 출력.

     Windows Player : 개선된 "Oops!" 크래쉬 다이얼로그.

     Windows : 크래시 덤프 보고서 경로를 노출하는 API가 추가되었습니다. UnityEngine.Windows.CrashReporting.


Changes


     에디터 : 매터리얼 인스펙터에서 "Enable Instancing"이 "Enable GPU Instancing"으로 변경되었습니다.
     그래픽 : crash(2017.1.0p5에서 922996)에 대한 수정이 제거되었습니다. - (946068)
     라이선스 : 업데이트 된 FBX 라이선스로 FBX SDK 라이선스 (https://damassets.autodesk.net/content/dam/autodesk/www/Company/docs/pdf/legal-notices-&-trademarks/Autodesk_FBX_SDK_2015_License_and_Services_Agreement.pdf)를 수락해야합니다.
     타임 라인 : BasicPlayableBehaviour를 Obsolete로 태그 지정했습니다.


Fixed


2D : 바둑판 식 그리기 모드 및 자동 타일링을 사용할 때 Collider2D의 오프셋을 조정하면 동작이 일관되지 않게 작동하는 문제가 해결되었습니다. - (917931)


2D : 같은 아틀라스의 스프라이트가 해시되지 않고 올바르게 포장되는 문제가 해결되었습니다. - (927372)


2D : Scene에서 tiled sprite가 있는 경우 OpenGL에서 Metal로 전환 할 때 에디터가 응답하지 않는 문제가 해결되었습니다. - (918524)


2D : 마스터가 크런치로 압축되었을 때 Sprite Atlas 변형이 오류없이 압축되는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 (935388)


2D : Sprite Atlas inspector 및 Pack을 잠그는 동안 다수의 에셋을 선택시 콘솔창에 오류가 표시되는 문제 수정. - (920773)


Android : [VideoPlayer] H264 비디오가 HTC One (OS 4.2.2)에서 재생되지 않음 - (925738)


Android : oculus 용으로 제작할 때 더 이상 앱에서 signature scheme v2로 서명되지 않습니다..


Android : Buildpipe - LZ4로 빌드 할 때 APK와 OBB간에 리소스를 올바르게 분할합니다. - (920359)


Android : Android 4.2.2에서 VideoCore GPU를 사용하여 개발 빌드 충돌을 수정했습니다. - (922553)


Android : 말리 GPU에서 이방성 필터링을 사용하려고 할 때 Vulkan 오류가 수정되었습니다.


안드로이드 : 응용 프로그램을 시작하는 동안 안드로이드의 빈 장면에 대해서도 많은 VBO가 할당되는 문제가 해결되었습니다. - (937875)


Android : 저사양 기기에서 point light 와 spot light가 너무 밝아지는 문제가 해결되었습니다. - (918785)


Android : 분할 알파를 사용하는 ETC1 텍스처 압축에서 알파 텍스처 크기 문제가 해결되었습니다. - (918605)


Android : 기기가 다시 시작될 때까지 일부 휴대 전화에서 Google Play를 통해 설치 한 후 OBB를 사용할 수없는 문제가 해결되었습니다.


Android : Gradle - 보안 경고를 피하기 위해 Gradle로 빌드 할 때 명시적으로 디버그 가능 속성을 설정하지 마십시오. - (910280)


Android : Gradle - 너무 긴 오류 목록을 감지해, 너무 많은 오류 처리 경고를 걸러 내게 됩니다.


Android : Gradle - APK에서 raw / unity3d 및 기타 파일의 압축이 해제되었는지 확인합니다. - (924518)


Android : SoftInput - 삼성 휴대 전화에서 autocorrection이 사용 중지되지 않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906014)


Android : SoftInput - NamePhonePad 플래그가 수정되었습니다. - (924515)


애니메이션 : Unity를 닫을 때 Animator Editor 창에서 충돌이 수정되었습니다. - (918033)


애니메이션 : AssetBundle에 저장되어있는 불완전한 AnimatorController를 할당하는 중 발생한 충돌을 수정했습니다. - (927443)


애니메이션 : 런타임에 AnimationLayerMixerPlayable에서 입력 수를 변경할 때 충돌이 수정되었습니다. - (922283)


애니메이션 : OverrideController를 변경할 때의 충돌을 수정했습니다. - (928601)


애니메이션 : 애니메이션 윈도우에서 GameObject를 회전시킬 때 애니메이션 커브에서 말더듬을 일으키는 작은결함을 수정했습니다. - (930335)


애니메이션 : 애니메이션 윈도우의 입력 필드에서 수학 기호가 계산되지 않도록하는 회귀 현상이 수정되었습니다. - (930987)


애니메이션 : 매우 특정한 설정에서 AnimatorState의 WriteDefaults가 제대로 작동하지 않는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 (893779)


애니메이션 : 애니메이션의 프레임이 두 개 미만인 경우 애니메이션 이벤트가 트리거되지 않는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 (921121)


애니메이션 : Animator 창이 활성 상태를 표시하기에 너무 작으면 Animator의 상태 시스템이 재생 모드에서 깜박이기 시작하는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 (917195)


애니메이션 : AnimatorState의 WriteDefaults가 특정 설정에서 제대로 작동하지 않는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 (893779)


애니메이션 : StateMachineBehaviours 동안 재생 가능한 그래프를 변경할 때 잘못된 프레임이 수정되었습니다.


애니메이션 : Generic animation가 humanoid root motion에 영향을 주는것이 수정되었습니다. (928562)


자산 번들 : 유형 매개 변수가있는 LoadAllAssets를 호출하면 로딩 오류가 발생할 수있는 문제가 해결되었습니다. - (930819)


자산 번들 : IK 부동 값이 혼합되지 않는 문제가 해결되었습니다. - (920973)


Build Pipeline : 누락된 셰이더를 참조하는 Material 또는 Shader Variant Collections를 사용하여 프로젝트를 빌드 할 때 확고하거나 잠재적인 충돌을 수정했습니다. - (885275)


파이프 라인 빌드 : Android 플레이어 설정에서 이진 플래그를 다른 응용 프로그램에 적용하면 Split Application이 활성화되는 문제가 해결되었습니다. - (919307)


Build Pipeline : 파티클 시스템에서 메시가 형상 에미터로 사용되었을 때 잘못된 메쉬 채널 제거가 수정되었습니다. - (917568)


Collab : 단일 열 모드에서 프로젝트 브라우저에 소프트 록을 추가했습니다. - (918761)


Collab : 사용자가 업데이트하기 전에 로컬 장면 편집 내용을 저장하라는 메시지가 표시되지 않는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 (907960)


Collab : Fixed update, immediately cancel, update again, crash. - (923508)


공동 작업 : 초기 공동 작업에서 발생하는 문제를 해결하여 실패시 계속 재시도합니다. - (932469)


에디터 : '-nographics'를 사용하여 NPOT 텍스처를 가져올 때 밉맵 수를 올바르게 계산. - (925913)


에디터 : 에셋 미리보기가 항상 제공되도록 보장 . - (858928)


에디터 : 인스펙터가 최소 너비로 크기가 조정되었을 때 "조명 생성"드롭 다운 메뉴가 숨겨진 경우가 수정되었습니다. - (915524)


에디터 : 2017.1 이전의 유니티 버전에서 생성된 Scene을 "Generate Lighting"으로 로드 할 때의 충돌을 수정했습니다. - (932793)


에디터 : 테스트 실행을 호출 할 때 시작 시간이 매우 길어지는 성능 회귀 현상이 수정되었습니다. - (900957)


에디터 : Inspector Window에서 'Nothing Selected'컴포넌트가 표시되지 않는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 (925505)


에디터 : 상대 경로를 통해 로드 된 프로젝트의 런처 이름이 수정되었습니다. - (873823)


에디터 : LookDev 렌더링 문제 수정 : 프레임 오브젝트 feature, 룩뎁에서 프리팹 초기위치의 수정.


에디터 : 아주 오래된 유니티 버전에서 프로젝트를 가져 오는 한 가지 경우가 수정되었습니다.


에디터 : 플레이어 빌드 성공 알림 수정.


에디터 : 스크린 캡처 수정. - (932630)


에디터 : 수정 된 보안 취약점 UNITYSEC-844-https : //unity3d.com/security


에디터 : LookDev가 열려 있으면 하이라키에서 개체의 이름을 바꿀 수 없던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 (908324)


GI : 실시간 GI가 켜져 있거나 Enlighten으로 베이킹이 켜져있을 때만 클러스터링 뷰를 표시하도록 수정되었습니다. - (911953)


GI : Progressive Lightmapper : 프로브를 변경하거나 제거 할 때 발생하는 라이트 프로브 렌더링의 충돌을 수정했습니다.


GI : Progressive Lightmapper : 알파 컷오프가 값을 제대로 변환하지 못하는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GI : 프로그레시브 라이트 매퍼 : 알파 컷오프의 재료 값을 변경할 때 자동 모드가 감지하지 못하는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그래픽 : 메뉴 및 도구 설명의 문자열 "Custom Texture"를 "Custom Render Texture"로 변경했습니다.   (924625)


그래픽 : Cubemap Custom Render 텍스처 초기화가 모든면에 적용됩니다 (활성면 업데이트 플래그와 상관없이).


그래픽 : 메탈에서 지원되지 않는 픽셀 포맷의 블렌딩을 사용하지 마십시오.


그래픽 : Metal에서 너무 많은 mip count로 텍스처가 생성되지 않도록하십시오. (915959)


그래픽 : OpenGL ES 2.0 또는 3.0을 에뮬레이트 할 때 Unity에서 "Tiled GPU perf. warning : RenderTexture 컬러 서페이스가 지워지지 않거나 삭제되었습니다 ..."라는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909148)


그래픽 : 편집기에서 대상 플랫폼을 전환 할 때 사용자 정의 렌더 텍스처의 오류가 수정되었습니다. - (925171)


그래픽 : OpenGLCore 그래픽 API를 사용할 때 전체 화면 플레이어 종료시 충돌이 수정되었습니다. - (922715)


그래픽 : 유효한 메쉬에 서브 메쉬가없는 경우 충돌이 수정되었습니다. - (918642)


그래픽 : OnPreCull callabck 중에 CommandBuffers를 추가하고 조명이 활성화 된 상태에서 Oculusion 데이터를 시각화하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902870)


그래픽 : 인스 턴싱이 특정 머티리얼에서 활성화되었을 때 충돌이 수정되었습니다. - (911654)


그래픽 : 매우 많은 수의 스레드 그룹, 즉 500,000을 초과하는 Compute Shader를 사용할 때 충돌이 수정되었습니다.


그래픽 : Vulkan 로더가 설치되었지만 드라이버가 설치되지 않았고 Vulkan이 기본 API로 사용되었을 때 충돌이 수정되었습니다. - (898184)


그래픽 : 에디터에서 또는 플레이어 빌드 중에 조명을 빌드 할 때 교착 상태를 수정했습니다. - (918993)


그래픽 : 그래픽 작업이 활성화되었을 때 드문 (매우 복잡한 장면에서 발생할 수 있음) 크래시 / 멈춤이 수정되었습니다. - (918788)


그래픽 : "컴파일 된 D3D9 셰이더의 매개 변수를 찾지 못했습니다"라는 오류 메시지와 함께 셰이더 컴파일이 실패한 드문 경우가 수정되었습니다. - (918636)


그래픽 : 재귀 렌더링으로 인한 드문 충돌을 수정했습니다. Camera.Render () 또는 Water 렌더링. - (878317)


그래픽 : 카메라가 RenderTexture 및 풀스크린 뷰포트가 아닐때 조명이 올바르게 렌더링되지 않는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 (910659)


그래픽 : 동일한 타겟에 드로잉하는 카메라가 겹치는 부분이 올바르게 합성되지 않는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 (923842)


그래픽 : 지형이 음영 처리 된 와이어 프레임 모드에서 와이어 프레임을 표시하지 않는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 (922739)


그래픽 : 오클루전 데이터를 지운 후에 오 클루 전 뷰 볼륨이 계속 표시되는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 (911910)


그래픽 : 라인 / 트레일을 렌더링 할 때 가끔 발생하는 결함이 수정되었습니다. - (903807)


그래픽 : Standalone 플레이어의 감마 공간에서 sRGB RenderTexture와 다른 sRGB RenderTexture 비교해서 다르게 샘플링 되는것을 수정했습니다. - (909829)


그래픽 : 텍스쳐링 되지 않은 메쉬의 버텍스컬러 스트림이 동적배칭에 오버라이트 되는것을 수정했습니다.(803067)


그래픽 : 사용자 정의 텍스쳐 업데이트를 위한 GPU 프로파일러 블록을 수정.


그래픽 : 단일 채널 uint16 텍스처의 가져 오기가 수정되었습니다. - (909569)


그래픽 : 폐색 컬링을 시각화 할 때 장면 뷰에 잘못된 그림자가 표시되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694728)


그래픽 : 여러 개의 카메라를 사용하고 하나 이상의 카메라가 RenderTexture로 렌더링 될 때 조명 렌더링이 수정. - (903537)


그래픽 : variants collection에서 모든 패스에 맞는 셰이더가 로드되지 않는 것을 수정.


그래픽 : 에디터 Scene view에서 메모리 누수가 수정되었습니다. - (916425)


그래픽 : Texture2DArray 및 CubeMapArrayTexture에서 메모리 누수가 수정되었습니다. - (920547)


그래픽 : 고정된 GameObject의 MeshFilter에서 'mesh'속성에 액세스 할 때 고정 메쉬가 오프셋되고 크기가 조정되고 정적 배치가 활성화되었습니다. - (733687)


그래픽 : Scene 뷰의 Nav Mesh 미리보기가 조명의 영향을 받습니다. - (913612)


그래픽 : OpenGL ES를 사용할 때 고정 된 OpenGL 디버그 레이블 수정.


그래픽 : 고정된 OpenGL ES 디버그 레이블 수정.


그래픽 : RenderTexture 및 비 - 전체 화면 뷰포트가있는 카메라를 사용할 때 렌더링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 (910036)


그래픽 : 스킨된 메쉬 및 GPU를 수정할 때 런타임 오류가 발생합니다. 스키닝이 사용됩니다. - (811757)


그래픽 : Linear 프로젝트에서 HDR에서 LDR 이미지 효과로 LDR 대상 텍스처에 반환할때 실패하는 것을 수정했습니다(912603)


그래픽 : 효과가없는 PreviewRenderUnility 카메라의 크기 조정 및 회전 행렬을 수정했습니다. (914676)


그래픽 : 겹쳐진 / 가까운 포인트를 표시하려고 할 때 라인 및 트레일 렌더링을 개선 (848934, 827583)


그래픽 : GLES 그래픽 API에 대한 렌더링 최적화. - (917105)


IL2CPP : 엔진 코드 스트립이 활성화 된 상태에서 애니메이션을 사용하고 빌드의 모든 장면에 스프라이트 렌더러 구성 요소가없는 경우 QueryComponentByType의 오류가 수정되었습니다. - (919058)


IL2CPP : 다양한 충돌을 수정했습니다. - (929802, 930163, 930252)


IL2CPP : 일부 Windows 저장소 앱에 대해 생성 된 코드의 컴파일 오류를 방지합니다.

    휘발성 유형에 대한 제한된 메소드 호출이있을 때 코드 변환 중 오류를 방지합니다.
    List.AddRange에서 가능한 충돌을 방지합니다. - (921467, 936096, 929802, 930163)


iOS : Stale touch detected!' 에러 메세지의 최소화화여 보여준뒤, 여러 손가락이 스크린에 닿기 시작할 때 앱에서 즉시 재시작 되게 수정. (934901)


iOS : Unity가 Xcode 프로젝트의 Spotlight 및 Notifications 아이콘을 생성하지 않는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 (918406)


iOS : ReplayKit의 고정 자동 회전. - (911935)


iOS : iOS 11 시뮬레이터의 trampoline 컴파일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iOS : 내부 시계 시스템을 다시 작성하고 장치가 잠자기 상태였던 시간을 고려한 시스템으로 교체했습니다. 또한 시작 시간이 더 정확하게 계산됩니다. - (912594)


iOS : ARM에서는 atomic_pause에 YIELD를 사용합니다. - (938975)


Launcher : Web Signin이 (액세스 토큰을 사용하여) Editor.log에서로드 오류를 인쇄하는 문제가 해결되었습니다. - (938693)


Launcher : 웹 호스팅 로그인을 사용할 때 내 정보 기억 기능이 작동하지 않는 문제가 해결되었습니다.


Launcher : 런처 오프라인 문제가 해결되었습니다. - (938742)


Linux : 화면 크기를 초기화하는 추가 기능 수정 (마우스 입력). - (880426)


Linux : 플레이어 창에 아이콘을 연결했습니다. - (912675)


Linux : xrandr에 실패하면 비디오 모드를 초기화하기 위해 xinerama / xvidmode로 폴백.


Linux : 제공되지 않을 때 기본 플레이어 아이콘을 사용하십시오. - (912675)


모노 : Android 용 "마이크로 mscorlib 사용"스트립 핑 옵션을 복원했습니다. - (916064)


multiplayer : 안정적인 메시지 교환이 2시간 후에 중단 된 문제가 해결되었습니다.


네트워킹 : UnityWebRequest : 리디렉션시 쿠키가 전송되지 않는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 (832192)


OSX : WebCamTexture가 사용될 때 충돌이 수정되었습니다. - (917133)


Particles : Shape Module에서 새로운 메쉬가 선택되면 감지하고 이에 따라 Scene View 미리보기를 업데이트합니다. - (900928)


Particles : 스크립트를 통해 파티클을 조작 할 때 트레일이 제대로 초기화되도록합니다. - (899881)


Particles : 경계 상자가 일부 시스템에서 너무 작아서 도태 문제가 발생하는 문제가 해결되었습니다. - (914333)


Particles : 렌더 정렬 - View 사용시 메쉬 파티클이 거꾸로 된 경우. - (927395)


Particles : 에디터 모드에서 스케일되지 않은 델타 시간 사용을 수정했습니다. - (910018)


Physics : 콜백을 통해 액세스 할 때 ContactPoint2D.normalImpulse 및 ContactPoint2D.tangentImpulse가 항상 0 인 문제가 해결되었습니다. - (927637)


플랫폼 : '-cleanedLogFile'이 전달되었지만 로그 파일 이름이 제공되지 않은 경우 충돌이 수정되었습니다. - (859361)


스크립팅 업그레이드 : System.Reflection.Emit을 사용하여 AppDomain.AssemblyResolve 이벤트에 대한 어셈블리를 생성 할 때 발생하는 오류를 수정했습니다. - (920772)


스크립팅 업그레이드 : AOT 플랫폼에서 'System.Reflection.MonoProperty.GetterAdapterFrame'을 호출 할 때 예외가 수정되었습니다. - (930594)


스크립팅 업그레이드 : 내보내기 패키지 창 트리 구조가 수정되었습니다. - (934518)


스크립팅 업그레이드 : Assembly.Load (Byte [])를 사용할 때 도메인 재로드 후에 메모리 손상 / 충돌이 수정되었습니다. - (923165)


스크립팅 업그레이드 : Guid.GetHashCode ()의 배포가 향상되었습니다. - (930644)


스크립팅 : 편집기에서 LINQ 표현식을 호출 할 때의 충돌을 수정했습니다. - (920085)


스크립팅 : 스크립트의 유효성을 검사 할 때 재생 모드에서 잠재적인 도메인 다시로드 문제가 해결되었습니다. - (926516)


스크립팅 : SimplifyPoints를 사용할 때 제공되는 배열이 너무 작 으면서 문제가 해결되었습니다.


스크립팅 : 동기화 컨텍스트의 send 함수가 주 스레드에서 실행되지 않는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 (934819)


스크립팅 : OnAudioFilterRead가있는 모든 스크립트가 비활성화 된 경우 Windows에서 관리되는 디버거가 고정되었습니다. - (918651)


스크립팅 : 수정 된 스크립팅 예외가 오류 대신 정보로 기록됩니다. - (912719)


스크립팅 : Dispose ()의 여러 호출에 대해 안전하지 않은 고정 WWW 클래스. - (931213)


서비스 : 성능보고 기호 업로드 도구가 중단 될 수있는 문제가 해결되었습니다. - (927884)


Shaders : 기본 정밀도 지정자가 부족하여 GLSL 셰이서 컴파일에서 생기는 오류를 수정했습니다. - (899502)


Shaders : Vulkan - 쓰기 마스크가 있는 표현에서 드물게 생기는 잘못된 셰이더 생성을 수정했습니다. - (908903)


지형 : SpeedTree 나무가있는 지형이 매우 많을 때 일어날 수있는 충돌을 수정했습니다. - (929987)


지형 : 나무가 지형에서 사용 된 경우 JobTempAlloc에 ​​대한 오류 메시지가 플레이어 출력 로그에 표시되는 문제가 해결되었습니다. - (898262)


Timeline : MacOS 플레이어에서 Timeline을 사용할 때의 충돌을 수정했습니다. - (926710)


Timeline : 에디터와 플레이어 사이의 루트 모션 위치의 불일치가 수정되었습니다. - (926701)


Timeline : 기본 애니메이션 클립이 없을 때 휴머노이드 캐릭터의 루트 모션 고정. - (934535)


Timeline : 재생 모드로 들어가면 타임 라인의 고정보기 설정이 재설정됩니다. - (923506)


Timeline : 그래프 성능 개선을 재구성하십시오. -  클립이 보이는 영역 외부로 그려지지 않도록합니다.


UI : UI 프로파일러에서 출시되지 않은 메쉬로 인해 메모리 누수가 수정되었습니다. - (912789)


UI : GraphicRaycaster 및 EventSystem 성능이 향상되었습니다. - (934842)


UI : InputField - 이름 내용 유형의 경우 NamePhonePad 터치 스크린 키보드 유형 사용 - (924515)


UI : Sprite Atlas 변형이 이미지 구성 요소에 올바르게 표시됩니다. - (935390)


유니버설 윈도우 플랫폼 : .NET 스크립팅 백엔드를 사용할 때 Visual Studio 2017.3을 사용하여 건물에서 UWP 프로젝트를 생성 할 수있었습니다.


UWP : UWP 플레이어에서 마우스를 잠그면 다음 업데이트에서 Input.GetAxis ()에서 잘못된 값이 반환되는 문제가 해결되었습니다. - (911008)


비디오 : Metal에 대한 고정 영화 텍스처 지원. - (911115)


WebGL : Windows 7 64 비트에서 노드와 충돌하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929988)


WebGL : MS Edge에서 손상된 Sprite를 수정했습니다. - (904449)


Windows : 크래시 덤프가 사용자의 영구 데이터 경로에 기록되어 유니티 게임을 Program Files에 설치하면 크래시 덤프가 실패하는 문제가 해결되었습니다. - (928646)


WWW : 오류가 없으면 WWW.error에서 null을 반환합니다. Facebook에서 가져온 정보를 표시하려고 할 때 Android에서 문제가 발생했습니다. - (934502)


XR : 세계 앵커, 공간 매핑, 터치 입력 및 오디오 공간화 구성 요소에 누락 된 편집기 아이콘이 추가되었습니다. - (857023)


XR : GetTemporary ()에 VRUsage 매개 변수가 추가되었습니다. 이렇게하면 임시 렌더링 텍스쳐로 blitting하는 문제가 해결됩니다. - (918634)


XR : 스테레오 컨버전스 설정이 실제 영향을 미치지 않는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 (92380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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