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반응형

본 포스팅에 대해서 내용 퍼다가 공유하는걸 금지합니다. 링크로만 공유 부탁드립니다. 수시로 업데이트 할 예정이므로 가급적 이 포스팅 링크를 공유해주세요

Unite Seoul 2018 필드에 빛을 입히다 2018.


목차


2019.1.1

Simple Unity Progressive lightmapper for Tokyo / Singapore Unite

include LOD mesh bake

2018.1.1

Lighitng collsion 내용 추가

Shadow 내용 추가


2018.1


엔젠 버젼업에 따라 4.X 버젼 내용 삭제
Unity Standard Shader 항목 삭제
Global illumination 알고리즘 관련 항목 삭제
Level Lighting 예제 삭제
Light Collision을 활용한 라이트맵 활용 항목 삭제
Texture option 관련 항목 삭제


이미지 대부분 교체.(사진 자료 일부만 재활용하고 대부분 새로 테스트 후 캡쳐해서 사용)
2017.3 버젼 기준으로 추가/변경된 사항중 실무에서 필요한 사항 최대한 반영
Lightmap Parameter 응용 항목 추가.
Light Probe Proxy volume 내용 추가
Reflection Probe 활용 내용 추가
Probuilder를 활용한 UV 편집 내용 추가
3DS MAX UV 편집 항목 보강
Mixed Lighting 추가
other setting 항목 추가



   필드에 빛을 입히다 2018.1.2 : Download(Korean)


   필드에 빛을 입히다(Light covered the field) - Unite Tokyo/Singapore edition version : DownLoad(English version)











반응형